[언론보도] <히트상품> 100% 프리미엄 현미유 사용 ‘마이마이치킨’
작성자 마이마이치킨

[히트상품] 100% 프리미엄 현미유 사용 ‘마이마이치킨’

 

<<사진을 클릭하시면 기사 원문으로 이동합니다>> 

743dadd92f6f338d1863e8ad584ac9c4_1524666457_2843.jpg

100% 프리미엄 현미유만 사용

 

마이마이치킨(대표 오제환, www.mymychicken.com)은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치킨시장에서 탄탄한 기본기와 차별화된 콘셉트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치킨브랜드다. 흔한 창업 업종이라는 편견을 깨고 깔끔한 모던 레트로 콘셉트와 디자인, 맛과 건강을 주 무기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올리고 있다.

‘튀김이 맛있으면 소스나 양념은 굳이 필요하지 않다’는 철학을 가진 마이마이치킨은 국내 치킨업계 중 유일하게 100% 프리미엄 현미유만 사용, 튀김음식이 건강에 좋지 않다는 우려까지 씻어내고 맛과 건강을 한꺼번에 잡았다. 현미유는 트랜스 지방이 적고 우리 몸 안에 항산화 작용을 돕는 건강한 기름이다.   
또한 마이마이치킨은 ‘6가지 다양한 맛의 후라이드치킨’이라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승부수로 내세워 후라이드치킨 마니아들의 미각을 사로잡았다. 100% 생 체더치즈를 직접 갈아 풍미를 더한 ‘골드치즈치킨’, 야채와 양파의 풍미를 깊이 느낄 수 있는 ‘어니언치킨’, 순수 인도카레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카레치킨’ 등 소비자의 입맛에 따라 다양한 맛을 골라 먹을 수 있다.
양념치킨은 물론 이색 메뉴인 ‘마이마이 쫄닭’ 시리즈도 인기다. ‘마이마이 쫄닭’은 100% 국내산 쌀파우더로 갓 튀긴 바삭한 후라이드를 떡, 고구마, 특제양념과 함께 센 불에 빠르게 조려내는 메뉴로 술안주나 야식메뉴로 안성맞춤이다.

마이마이치킨 측에 따르면, 이러한 차별화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불황 속에서도 마이마이치킨 가맹점은 하루 평균 150만원의 매출을 올릴 만큼 성황 중이다. 마이마이치킨은 유행 타는 아이템이 아닌 롱런하고 있는 후라이드치킨을 차별화해 전문 브랜드로 자리잡은 것이 주효했다.

한편 마이마이치킨은 본사와 함께 성장해나갈 가맹점을 모집하기 위해 현장 중심의 실속 있는 가맹점 지원정책을 펼치고 있다. 이에 소자본 투자로 안정적인 수익을 얻으려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