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치킨 먹방 배틀 Festival … 오는 28일 개최
작성자 마이마이치킨

치킨 먹방 배틀 Festival … 오는 28일 개최

 

진짜 생치즈를 갈아 넣은 골드치즈치킨으로 유명한 마이마이치킨(㈜엉클오푸드)이 치킨 푸드 파이터 페스티벌 <2015 마이마이치킨, 치킨 먹방배틀 페스티벌>을 오는 3월 28일(토) 당산점에서 진행한다. 

브랜드 런칭 후 가장 사랑 받고있는 진짜 생치즈를 갈아넣은 ‘골드치즈치킨’에 대한 고객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됐다.

총 10명의 푸드파이터를 선발하여 가장 많은 치킨을 주어진 시간에 먹는 먹방 배틀 대회와 기타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총 경품 약 100만원 상당의 상금과 부상이 주어진다. 또한 동반 2인까지 참가 응원이 가능하며 대회 후 다양한 치킨 파티가 준비되어 있다.

국내 최초로 진행하는 본 행사는 단순히 치킨을 많이 먹는 것이 아니라 치킨에 대한 예의와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마이치킨 홈페이지(www.mymychicken.com) 이나 마이마이치킨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www.facebook.com/mymychicken)를 참고하면 된다.

본 행사를 주관, 진행하는 마이마이치킨은 “튀김이 맛있으면 소스나 양념은 굳이 필요하지 않다.” 라는 철학을 가지고 국내 치킨업계 중 유일하게 100% 현미유만 고집하여 치킨의 맛과 건강을 한꺼번에 잡았다.

한 종류의 후라이드 메뉴만 있는 기존 치킨브랜드들과 달리 마이마이치킨은 ‘6가지 다양한 맛의 후라이드 치킨’이라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승부수로 내세워 주목 받고 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기사 원문으로 이동합니다>>
MNB 강동완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